초보가이드

키스방 이용가이드

밤떡운영자   |   2021-10-11   |   추천 : 1   |   조회 : 33,375 신고
댓글로 이동 추천

1. 키스방이란

 

     키스방은 명칭대로 키스가 제약없이 가능합니다. 터치는 대게 소프트 컨셉이라고 보실수 있구여 가벼운 터치 심한터치는 불가하실겁니다.

     좀더 높은 수 위는 매니져와 상황 교감에 따라서 틀립니다. 마무리는 자플도 가능한데 매니저가 핸플해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초창가에는 유사성행위 법망을 피한   업소였는데 이제는 법이 계정되어서 키스방도 대놓고는 못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대게 유흥지역 가보면 길거리에서 간판이 잘 보일수도 있습니다.

 

 

2. 가격

 

     평균가격 35분 3.5- 4만원 / 60분 6.5- 7만원 정도

     < 그리고 옵션에 따라 추가금을 요구 하기도 합니다.>

     ① 헨플 해주는데 얼마 ② 오랄 해주는데 얼마 ③ 홈런 (끝까지 가는 것) 치는데 얼마 ④ 보여주는데 얼마 등등

 

 

3. 이용방법과 수위

 

     이용방법은 예약은 필수 오전 10시 30분 - 다음날 새벽 5시시만 오전 12시는 되어야 오픈하는 업소가 대 부분입니다.

     수위는 노탈, 애무, 키스가 기본입니다. 키스방은 이미지 패티쉬 클럽과 마찬가지로 들어가서 샤워하고 올 탈의한 상태로 서비스 받는것이 아니라

     대부분 옷을 입은 상태에서 서비스 받게 됩니다. 나이 어린 매니져 또는 유흥업계 초짜들을 많이 볼수있고

     대게는 업소필 많이 안난다는 장점이 있으나 높은 수위를 원한다면 비추천입니다. 키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하드한 걸 좋아하지 않는분들은

     공략해볼만도 합니다.

 

 

4. 키스방에 가기전 알아야 할 사항

 

  -  홍보글만 보지마라- 업소정보만 보면 대게는 유사성행위 절대없는 전통키스방이라고 나온 이 많습니다.

     하지만 마무리 서비스는 정말 싫어하는 매니저, 소수 매니저만 빼고 다 해 줍니다.

     좀 수위높은 매니저들은 말 안해도 스킨쉽, ㄱㅊ 만져주고 옷 벗겨주고 알아서 해줍니다.

  -  키스방에 들어가서 물티슈, 휴지 있으면 마무리 되는 업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녀본 업소 중에서 물티슈나 휴지 없는 곳은 한번도 못 봤습니다.

  -  구체적인 수위는 경험상 보통은 상탈, 다리, 힙, 가슴, 엉덩이 터치는 다 해줍니다.

     보통은 가슴애무 다 받아주고. 좀 수위 높은 매니저는 밑에도 터치 받아주고, 입으로 ㄱㅊ애무까지 해줍니다.

  -  홈런은 본인의 능력입니다. 단골이 되고 공을 들이다 보면 되는 수가 있습니다.

 

 

5, 키스방 이용 팁

 

  -  이용 시 될 수 있으면 1시간을 끊을 것. 대부분 매니저들이 30분 손님을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30분을 끊고 오는 손님의 경우는 30분안에 모든걸 마무리 하려고 하기 때문에 진상일 확률이 많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들어올 때부터 긴장을 하고 들어오게 됩니다. 가능하시면 1시간을 끊고 이용하세요...

  -  처음에는 많은 대화로 긴장감을 풀어주세요. 키스방 매니저들은 유흥에 초보이기 때문에 처음보는 손님은 경계를 어느정도 합니다.

     다른 유흥의 경우는 정해진 틀이 있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이용하면 되지만 키스방 같은 경우는 수위가 넘나들기 때문에..

     그냥 키스만 하고 나오실 손님은 처음부터 키스만 하고 나오시면 되지만.. 조금더 수위를 원하시는 손님은 최대한 매니저에 맞춰서

     재미있는 얘기도 하시면서 긴장을 풀어주시고 그 다음에 스킨쉽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  완력을 사용하시면 블랙 먹습니다.

     매니저의 컴플레인이 들어오지 않는 한은 손님에 대해서 별 얘기를 안합니다. 그러나 매니저가 플레이 후에 불평 불만을 늘어 놓으면...

     특히 말 진상 (매니저를 무시하는 얘기, 다른 매니저는 되는데 왜 너는 안되느냐,  나는 돈 내고 오는 손님인데 너는 나를 위해서 뭘

     해줄 수 있느냐 등등) 손님은 거의 블랙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힘 진상 ( 매니저를 힘으로 제압해서 끝장 내시려는 분 )

  -  한번에 뽕 뽑으려는 것 보다는 어느정도 교감이 되시면 몇 번 보시기를 권합니다.

     처음 여자를 만나서 사귀고 꼬신다는 생각으로 어느 정도 대화도 되고 마인드가 어느 정도 오픈된 매니저를 보시면 몇번 보시면서 사회에서

     애인을 만나서 수위를 높이는 것 처럼 진행하세요...

 

 

6. 매니저 공략법

 

  -  최대한 깔끔하게 몸 상태 유지하고 가세요. 20대 초반의 매니저는 이런 것에 민감합니다.

  -  간단한 커피라도 사가지고 가세요. 빈손 보다는 뭐라도 사가면 좋아합니다

  -  스킨쉽 시에 안된다고 얘기를 하면 존중해 주는게 좋습니다.

     2~3번 정도 만나고 난 후에도 거부를 하면 10번을 봐도 안되는 매니저입니다.

  -  온라인 업소를 이용하세요

     오프라인 업소는 선수들이 많습니다. 검증도 안되고 복불복이고요

     온라인의 후기가 많이 올라와 있는 매니저.. (후기도 여러업소를 다녀본 사람의 후기)

목록

댓글달기 비밀댓글

상세조건
초기화

정렬

업종선택

적용하기
상세조건
초기화

업종선택

적용하기
상세조건
초기화

정렬

업종선택

적용하기
상세조건
초기화

지역선택

상세지역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적용하기
상세조건
초기화

지역선택

상세지역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적용하기
상세조건
초기화

지역선택

상세지역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적용하기